[코베 베이비페어] 2019 킨텍스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 베이비조거 유모차

육아/육아정보·2019. 10. 4. 13:01

[코베 베이비페어] 2019 킨텍스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 업체

킨텍스 베이비페어 / 2019 코베 베이비페어 / 육아템

어제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코베 베이비페어가 열리고 있어요

둘째 임신했을때도 안갔던 베이비페어를 어제 다녀왔어요!

20개월 차이나는 첫째와 둘째를 한꺼번에 태울 수 있는 쌍둥이 유모차를 보기 위해서 갔다왔어요

 

이번 2019코베 베이비페어는 킨텍스에서 10월3일부터 6일까지 진행돼요

코엑스에서는 10월에 열린다고 하네요

2019 코베 베이비페어 / 킨텍스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방법

2019 코베 베이비페어는 사전등록을 해야 무료입장이 가능해요

전 10월2일날 홈페이지로 들어가 사전등록을 하고 바코드를 받았어요~

그런데 남편이 깜빡하고 회원가입과 등록을 안한거에요ㅠㅠ

그래서 무료입장 안되나... 만원을 내고 들어가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코베 베이비페어 어플을 다운 받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남편이 어플 다운받고 회원가입하니 바코드를 주더라구요!

그래서 둘다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도착하면 바코드를 보여주고 입장팔찌를 받아야 들어갈 수 있어요~

 

2019 코베 베이비페어 / 코베 유아교육전

도착하자마자 사전등록대가서 바코드를 보여주고 입장팔찌를 받으면 돼요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코베 유아교육전이랑 같은 곳이라 유아교육전 줄이 짧다면 그 쪽에 서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2019 코베 베이비페어 / 코베 유아교육전

도착하자마자 유모차를 구경했는데 딸이 지겨웠는지 힘들어해서 앨빈즈에서 과자를 사줬어요

7팩에 만원하더라구요!

곡물그대로 과자 덕분에 유모차 구경을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ㅋㅋ

 2019 코베 베이비페어 / 코베 유아교육전 / 쌍둥이 유모차

우리의 목적은 쌍둥이 유모차를 구경하는거였어요

http://d2nziw0vo8um7u.cloudfront.net/cobe/__images/booth/booth26191003172558.jpg

유모차 업체가 꽤 들어와있었어요

거의 모든 유모차 브랜들에 쌍둥이 유모차가 있더라구요

다만 가로형인지 양대면인지.. 약간의 차이가 있을뿐 다 비슷비슷했어요

 

저희가 중점적으로 본건 가벼움, 편리성, 핸들링

제가 둘을 데리고 동네를 다닐용을 쓸 예정이라 가벼운게 최고라 ㅋㅋ

그런데 대부분 안정성때문인지 10키로는 거뜬히 넘더라구요

그리고 가로형이나 앞뒤로 앉는거 둘다 생각보다 크더라구요ㅠㅠ

2019 코베 베이비페어 / 코베 유아교육전 / 쌍둥이 유모차

둘러보다가 베이비조거를 보게 됐어요! ㅋㅋ

사실 저는 유모차에 대해 잘 몰라서... 처음 보는 메이커였어요

남편은 가끔 끌고다니는 부모를 봤다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진짜 작고 핸들링이 진짜 좋더라구요

좁지 않을까 했는데 첫째 태워보니 앉을만하고요!

2019 코베 베이비페어 / 코베 유아교육전 / 쌍둥이 유모차

그냥 구경만 하려고 그랬는데........ 재고가 있다하여 바로 가지고 왔답니다 ㅋㅋㅋㅋ

바로 물 쏟은건...ㅠㅠㅠ 

2달된 아가도 잘 타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 우리는 볼것만 보고 나왔는데

대충 둘러보니 구경하고 싶은게 많았어요

럭키볼같은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주차는 할인이 안돼요

두시간 좀 넘게 있었는데 6천원 정도 나왔어요

Posted by 쓰닮댁

관련 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