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홍콩여행] 몽콕 야시장 - 망고 주스가 맛있는 홍콩 허유산

순간기록/해외여행·2018.08.13 23:22

[해외여행 / 홍콩여행] 몽콕 야시장 - 망고 주스가 맛있는 홍콩 허유산

해외여행 / 홍콩여행 / 홍콩 몽콕 야시장 먹거리 / 홍콩 허유산 / 홍콩 망고주스 허유산 / 홍콩 자유여행 코스




홍콩 코스 중 꼭 들리는 몽콩 야시장!

야시장은 늦게 가야 제맛이지


  

해외여행 / 홍콩여행 / 홍콩 몽콕 야시장 먹거리 / 홍콩 허유산 / 홍콩 망고주스 허유산 / 홍콩 자유여행 코스


사실 너무 많이 걸었던 터라 힘들어서 포기할까 했다.

대신 남편이 하고 싶었던 버스 투어를 하기로 했다.

2층 버스를 타고 홍콩 시내 한바퀴를 돌자고 제안했다.


시계탑에서 버스를 타고 돌기로!

"자기야 저거 타자!!"

곧 출발하려고 하는 버스에 올라탔다.

근데.... 이게 시내로 가는게 아니라 주택가로 가는 버스.......

알고보니 남편이 어디로 가는 버스인지도 모르고 그냥 탄거였다.


가뜩이나 힘든데 버스까지 이상한대로 가니 나는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반면 남편은 완전 신남

언제 이런 곳에 와보겠냐며....

합의하에 아무 버스 탄거면 나도 신났겠지만... 솔직히 짜증이.....ㅋㅋㅋㅋ


가면 갈수록 시내와 멀어져서 중간에 내렸다.

건너편 버스정류장 버스들을 보다가, 이왕 이렇게 된거 몽콕야시장에 가기로 함


근데..... 몽콕야시장 찾아가기가 너무 힘듬

구글 지도에서 몽콕 야시장을 치고 가면 몽콕 한 가운데가 나온다

우리가 생각하는 몽콕 야시장이 아니라 엄청 헤맸다.


Temple Street 야시장이라고도 한단다


  

해외여행 / 홍콩여행 / 홍콩 몽콕 야시장 먹거리 / 홍콩 허유산 / 홍콩 망고주스 허유산 / 홍콩 자유여행 코스


드디어 찾은 야시장!

그래 우리가 사진에서 보던 그 야시장이야!


진짜 없는게 없을정도로 다 있다.

특히 우리는 마그네틱 쇼핑을 했다.

진짜 다른데서 사는것보다 반값정도?

종류도 많고 싸기도 싸고!



  

해외여행 / 홍콩여행 / 홍콩 몽콕 야시장 먹거리 / 홍콩 허유산 / 홍콩 망고주스 허유산 / 홍콩 자유여행 코스


홍콩 아저씨네로 가려면 더 걸어가야했지만...

너무 덥다ㅠㅠ

거기다가 천막으로 다 막혀있어서 더 덥다


시원하게 마시고 싶어..

자기야 우리 뭐 좀 먹자


해외여행 / 홍콩여행 / 홍콩 몽콕 야시장 먹거리 / 홍콩 허유산 / 홍콩 망고주스 허유산 / 홍콩 자유여행 코스


야시장 중간쯤 빠져나오면 코너에 있는 허유산!

상해에서 허유산 먹어보겠다고 찾았는데 없어져서 못 먹었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는구나!


해외여행 / 홍콩여행 / 홍콩 몽콕 야시장 먹거리 / 홍콩 허유산 / 홍콩 망고주스 허유산 / 홍콩 자유여행 코스


여러 음료가 있지만!

당연히 망고주스를 먹어봐야지!


해외여행 / 홍콩여행 / 홍콩 몽콕 야시장 먹거리 / 홍콩 허유산 / 홍콩 망고주스 허유산 / 홍콩 자유여행 코스


A1과 A3였던듯

망고젤리와 알로에젤리가 들어간 음료

난 망고젤리가 더 맛있었는데 남편은 고소한 맛이 나는 알로에젤리가 더 맛있다고 했다



해외여행 / 홍콩여행 / 홍콩 몽콕 야시장 먹거리 / 홍콩 허유산 / 홍콩 망고주스 허유산 / 홍콩 자유여행 코스


너무 시원해!!!

너무 맛있어!


사실 스무디 같은 맛이 아니라 망고 죽 같은거라서 남편의 만족도는 그리 높지 않았지만!

난 너무 맛있어~~~



Posted by 쓰닮댁

관련 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