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홍콩 센트럴 소호거리 란퐁유엔(홍콩 토스트)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순간기록/해외여행·2018. 8. 22. 21:16

[홍콩여행] 홍콩 센트럴 소호거리 란퐁유엔(홍콩 토스트)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여행가기 전 짠내투어를 보며 홍콩을 예습했다.

김생민이 데려간 홍콩토스트 맛집 란퐁유엔

꼭 가보자며 리스트에 넣은 곳!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란퐁유엔을 가려면 센트럴 소호거리로 가야한다

우리는 아침에 버스를 타고 침사추이에서 홍콩섬으로 넘어갔다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터널을 건너면 홍콩섬에 도착한다.

홍콩섬 건물들은 진짜 높고 화려하다

이래서 야경이 유명한거겠지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드디어 도착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출퇴근 시간에 맞춰 방향이 바뀌기도 한다

보통 시간에는 올라가는 방향으로 운행되고 있다.


가장 긴 에스컬레이터라고 하는데, 한번에 이어져있는게 아니라 중간 중간 갈아타야한다 ㅋㅋ

그래도 계속 계속 이어져있다.

아래에서 위까지 이어주는 나름의 교통수단이다.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꽤 많은 사람들이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한다.

근데 없었으면 진짜 힘들었을 듯

내려오는건 구경하면서 가볍게 내려올 수 있지만 올라가는건 힘든데 에스컬레이터 덕분에 편하게 올라갈 수 있다.

영화에서도 나왔다고 하는데, 포스터에서 보는거와는 완전 다른 분위기다 ㅋㅋ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올라가다보면 이런 기계가 보인다.

여기다가 옥토퍼스 카드를 찍으면 MRT를 2달러 할인해준다.

꼭꼭 찍으시길!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올라가다보면 란퐁유엔이 보인다고 했는데.. 막상 가보니 잘 안보인다.

올라가다가 러쉬가 보이면 내리면 된다.

한 중간정도 갔으려나?

생각보다 많이 올라가지는 않는다.

러쉬는 에스컬레이터 있는 왼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 보인다.


내려서 계단으로 내려오면 바로 보인다.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주윤발 단골집이라고 알려져서 사람들이 엄청 많다고 한다.

원래 웨이팅도 많다고 했는데, 우리는 아침시간 좀 지나고 가니 웨이팅은 없었다.

그래도 가게 안은 꽉 차있었다.


홍콩에서 합석은 당연한거라 우리도 합석했다.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메뉴는 이렇게 그림으로 되어 있다.

근데 모든 메뉴가 그림으로 되어있는건 아니다.

다른 메뉴판도 있는데 다 중국어로만 되어있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다

그래서 가격도 모르고 시킴

(영어로 된 메뉴판도 있다고 하는데, 우리가 갔을땐 테이블에 없었음)


세트메뉴도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먹고싶은것만 먹고싶어서 패스


가장 유명한건 프렌치토스트

거기다가 우리는 파인애플번과 밀크티와 팥이 들어간 음료를 시킴

거기다가 조금 모자란것 같아 햄버거같은 것도 시켰다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가장 먼저 나온 밀크티

플라스틱 컵에 무심한듯 나옴 ㅋㅋ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실크스타킹 밀크티라고 해서 엄청 부드러운 밀크티다

직접 만드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완전 달달한 밀크티가 아니라 홍차맛이 강하게 나지만 부드러운 밀크티다

홍차맛이 강하게 나면 텁텁할거라는 선입견이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또 우유맛이 강한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우유맛도 진하지 않다.


완전 내 스타일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파인애플번

처음에 이게 왜 파인애플번이지 했다. 그리고 유명한 이유를 전혀 모르겠는 비주얼

그냥 번에 파인애플 잼이 묻어있다.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맛은.. 파인애플 향이 나는 단맛이 강하게 나는 번

생각보다 번 겉면이 바삭바삭하고 달달해서 맛있다.

밀크티랑 먹으면 딱 적당한 달달함이다.


유명한 만큼 특별하진 않다.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그 다음엔 나온 메뉴는 팥라떼?

우유에 단팥이 들어있는 음료

남편은 밀크티보다 팥라떼가 더 맛있다고 했는데

나는.... 별로였다.

우유맛이 너무 많이 나ㅠㅠ

팥 따로 우유따로 노는 느낌?

잘 섞어먹으면 괜찮지만 우유를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비추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딱 봐도 우유맛이 많이 날 것 같은 비주얼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이게 유명하다는 프렌치 토스트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위에 시럽까지 뿌리면 끝


맛은?

짠내투어에서 엄청 맛있게 먹어서 기대했는데 그정도는 아니었다.

너무 달다

밀크티 단맛이 아예 안 느껴질정도로 달다

단걸 많이 못먹는 나는 그저 그랬다

기대했던만큼 실망도 큰법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이건 남편이 먹고싶다고 해서 시킨 햄버거?

이게 젤 맛있었다

지금까지 시킨 모든 메뉴가 달달해서 짠게 땡기던 참에 나온 메뉴여서 그랬나

그냥 집에서 해먹는 햄버거맛


  

홍콩여행 / 홍콩자유여행 / 홍콩 센트럴 / 홍콩 소호거리 란퐁유엔 토스트 / 홍콩 토스트 란퐁유엔 / 홍콩 란퐁유엔 가격 / 란퐁유엔 메뉴 / 센트럴 란퐁유엔


총평!!!!


기대했던만큼 맛있지 않음

그렇다고 맛없는것도 아님

간단하게 아침 해결하기 좋다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라 가볍게 먹을 수 있다.

대신 시간을 잘 맞춰가야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다.

우리처럼 아침과 점심 사이에 가면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다!


Posted by 쓰닮댁

관련 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