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역 카페/송파카페/문정동 카페] 아티제 송파아이파크점 (딸기쉬폰케이크)

순간기록/먹고놀고·2017. 10. 10. 09:00

[장지역 카페/송파카페/문정동 카페] 아티제 송파아이파크점 (딸기쉬폰케이크)

아티제 케이크 / 딸기케이크 / 송파 카페 / 장지역카페 / 문정동카페



연휴 마지막날! 아침부터 마지막날을 멋있게 장식하고 싶어서 뭘할까 고민했지만, 그냥 집에 있기로 결정! 나가봐야 돈만 쓰고~ 또 남편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롯데 준플레이오프가 기다리고 있으니 이런날은 집에서 야구를 봐야한다며 집콕! 올해 휴일도 마지막이라 쉬는 날 없이 일하고 공부하는 남편 마지막으로 쉬게해주고 싶어서 정말 집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쇼파에 누워만 있었던 날 ㅋㅋ 

그래 이제 루떠 태어나면 이런 여유로운 날도 없을거야~ 즐기자! 


그런데 저녁 먹고 나니.... 갑자기 급 땡기는 딸기 케이크! 요즘 딸기철이 아니라 딸기 케이크도 많이 없을텐데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남편을 끌고 찾으러 나갔다. 처음에 아티제로 가자고 하고 나왔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내가 좋아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없고 쉬폰 케이크만 있어서 되돌아 나와 문정동에 있는 카페란 카페를 다 돌아다녔다.

스타벅스, 탐탐, 투썸, 커피빈, 심지어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까지 갔다왔지만 내가 원하는 케이크는 찾을 수 없었다. 할 수 없이 다시 아티제로 돌아가서 딸기 쉬폰 케이크를 먹음.



문정동에 한 7-8개월 정도 살면서 자주 지나다니던 아티제지만, 한번도 들어가보진 못했다. 처음에 여기로 신혼집 정해졌을때 근처에 스벅도 있고 아티제도 있고 카페가 많다고 좋아했지만, 맨날 가던 곳만 가서..... 스벅만 간듯 ㅋㅋ 그리고 입덧과 바쁜 일정 때문에 카페는 자주 못가기도 했다. 아무튼 그래서 처음으로 방문한 아티제 송파아이파크점!



은은한 분위기 때문에 언젠간 꼭 가야지! 했었는데 이사 1주일 전에 가다니! 다음주면 문정동도 안녕인데ㅠㅠ 그래도 이사가기전에 와본다며 좋아한 우리 부부


많은 케이크들이 있었지만! 나는 스트로베리 쉬폰 케이크! 7천원이라는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되는거라고 남편이 통크게 사주심 ㅋㅋ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지만, 지정된 케이크만 가능했다. 스트로베리 쉬폰 케이크는 세트메뉴로 먹을 수 없다.


어차피 저녁이기도 해서 건강을 생각한 카모마일 차를 주문했다. 임산부한테 카모마일 (캐모마일)차가 좋다고 한다. 위장도 지켜주고, 카페인도 많이 안들어있어서 좋고, 또 면연력에도 좋다고 한다! 자궁도 지켜준다고 하니~ 차 마시고 싶을 때 카모마일 차를 마셔야겠당!



드디어 내가 먹고싶었던 딸기 케이크!!! 위에 금가루까지 뿌려져있는 케이크! 딸기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딸기가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나름 생딸기 느낌도 나고~ 쉬폰도 부드럽고, 생크림도 부드럽고 달달해서 너무너무 맛있었다. 살 뺀다는 남편은 얼마 안먹고 내가 다 먹었다. 

임신하기 전에는 케이크 먹고 싶다고 사서 먹어도 몇입 먹고 많이 못 먹었었는데, 요즘은 진짜 한번 먹었다하면 원래 먹던것보다 두배로 먹는듯. 괜찮아~ 난 임산부니까! 




많은 임산부들이 임당 때문에 당 조절도 하고 음식 조절한다는데, 난 진짜 안하는 것 같아 아가한테 조금 미안하긴 하다. 그래도 먹고싶은건 먹어야지! 단걸 먹으니 폭풍 태동 시작! 요즘은 진짜 태동이 어마어마하다. 31주 밖에 안됐는데 태동이 "악" 소리 날 정도로 아픈데, 조금 더 크면 어쩌려고 그래ㅠㅠ 살살 차줘


이렇게 연휴의 마지막날도 안녕! 


아티제 송파아이파크점 위치

(장지역 카페, 송파카페, 문정동 카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문정동 624 B존 1층 103,104호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쓰닮댁

태그

관련 글

댓글 0